이지석의원의 행동은 당을 떠나, 광명 시민의 지성에 대한 모독이며, 아무것도 무서워 하지 않는 자의 행동 입니다.
이런 자가 입으로 "시민"을 이야기 한 들, 광명시 의장직을 시민의 이익을 위해 수행할 것이란 믿음을 가질 순 없습니다.
시민들은 마땅히 규탄을 해야하며, 저항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 그들도 긴장할 것 이며, 결정적인 순간에 광명 시민의 이익을 지켜 나갈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광명시의회 이지석 사태 대책회의 제안]
일시: 2024. 7. 14 오후 4시
장소: 소통공간 한울림(오리로 649 경일빌딩 5층, 하안동자동차경매장 버스정류장 뒤)
제안단체: 광명더불어파티(이승봉준비위원장/010-6346-3416)
제8대 광명시의회 하반기 의장 선거(에서 이지석 의원이 민주당을 탈당계를 내고(탈당처리 안 되고 최고위원회에서 제명 처리될 예정) 국민의힘과 야합하여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장 3자리를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번 사태는 광명시의회 7대, 8대를 이은 매우 잘못된 일로 뽑아준 시민들을 무시한 행태입니다. 이번 일을 그냥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민주당도 국민의 당도 이 사태에 대해 아무 대책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광명더불어파티는 뜻있는 민주당원과 국민의힘 당원, 시민 사회에 대책회의를 제안합니다. 광명시민은 누구나 이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광명시민신문 기사>
광명시의회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장 선출 마무리
http://www.kmtimes.net/news/articleView.html?idxno=34426
광명더불어파티, "광명시의회 의장 이지석, 의원직 사퇴하라!"
http://www.kmtimes.net/news/articleView.html?idxno=34499
관련 공지
http://gm.togetherparty.net/node/51351
무언가 도출시켜 광명시민이 참 무섭구나...라는 인식을 심어 주었으면 좋겠어요.